박보검 가나초콜릿 롯데제과 박…

박보검 가나초콜릿 롯데제과 박가나 .
롯데 가나초콜릿 새얼굴로 배우 박보검이 발탁됐다. 1975년 출시 후 첫 남성 단독 모델이다 롯데제과는 대표 브랜드 ‘가나 초콜릿’의 새 모델로 배우 박보검을 선정하고 TV CF를 방영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박보검이 ‘가나 초콜릿’의 부드럽고 달콤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고 또 최근 연말 방송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는 등 연기력도 인정받으며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광고에 대한 많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가나 초콜릿은 1975년 출시 이래 당대 최고의 ‘하이틴스타’를 모델로 기용 많은 이슈를 낳아 왔다. 특히 1990년대 가나 모델 이미연이 외투 입은 남성의 품속에서 얼굴을 내미는 장면은 얼마 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패러디로 연출 제품과 모델 모두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번 광고는 초콜릿의 주 소비층인 여심 공략을 위해 도서관과 버스를 배경으로 1인칭 시점에서 촬영 박보검이 나의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이 된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광고에서 박보검은 여자 친구를 짝사랑하는 역할을 연기하며 ‘소중함’ ‘고마움’ ‘좋아함’ 등의 메시지를 ‘가나 초콜릿’을 통해 전달한다.
한편 가나는 1975년 출시 이후 매년 500억원 가까운 매출을 올리고 있는 초콜릿 시장 대표 브랜드로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향후 박보검과 함께 ‘가나 초콜릿’의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20% 이상 매출을 신장시킨다는 계획이다.
가나CF 가나로말해요 가나해 광고 CF TVCF TV광고 가나 초콜릿 parkbogum 朴寶劍 パクボゴム 朴宝剑

Bookmark the perma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